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nu

오르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문의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제목 select / o r r . 엘리자베스 CT
작성자 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키:
몸무게:
상의사이즈:
하의사이즈:
신발사이즈:
선택한 제품 및 옵션:
---------------------------------------------------------------------------------

작년에 이 코트를 놓쳐서 올해 재생산된다는 말에 너무 기뻤고, 시간맞춰 주문해서 며칠 전 받아보았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처럼 저도 입어보며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아무리 제가 모델분과 체형이 조금 다르다고 해도 소매며 길이가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상당히 달랐거든요.

그렇다하더라도 디자인은 정말 예쁘고 코트 컨디션이 썩 나쁘지 않아서 그냥 입기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오늘 이 코트에 대해서 5000원 지원금 언급하시며 보내신 문자를 보고 이건 좀 아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누구보다 오르에 애정을 가진 한 사람으로서 이번 대응은 믿고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너무 성의가 없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지원금액이나 보상의 문제를 말씀드리는 게 아니에요. 적어도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그래도 고객들에게 양해를 구하는 통화 정도는 이루어져야 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대응을 하셨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수많은 구매자와 일일히 상담통화 진행이 어려우신 것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쇼핑이라는 것이 실물을 보고 살 수 없으니 제품에 대한 실측이나 코멘트가 가장 정확한 구매기준이 되는것데, 가장 중요한 문제를 실수하신 것 치고는 너무 안일한 대응을 하신 것 같아요.
물론 나름의 해결방식이 있고, 그 안에서 최선을 다하신거라 생각하지만 솔직히 문자받고 좀 불쾌했어요. 사과의 전화라도 받았던가 아니면 공지글을 통한 어떤 멘트라도 있었다면 이해됐을 거에요. 그런 것 없이 문자 한 통은 솔직히 저는 좀 어이없었습니다. 이번 실수는 단지 배송지연이나 그런 문제하고는 차원이 다르지 않습니까.
오르를 아낍니다. 이번 일 후에도 저는 오르를 아낄 것 같고, 오르의 스타일을 좋아할 거에요. 더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드리는 말씀이라고 생각하고 받아주세요. 늘 좋은 옷 만드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