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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1588-6941

AM 11:00 - PM 4:00

점심 PM 12:30 - 1:30

(토,일,공휴일 휴무)

FAQ

자주 묻는 질문 TOP10

휴대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휴대폰 인증이 어렵다면 이메일 인증으로 권해드립니다.

휴대폰 인증은 휴대폰 명의자와 회원가입자가 동일해야 진행되며, 간혹 통신사와 인증 업체 간 일시적 통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시도 후에도 어렵다면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카드 혹은 디바이스를 다시 한번 점검해 보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모바일 결제 오류의 경우, 스마트폰 디바이스의 사양(운영체제 및 IOS 버전) 및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ISP 결제 앱 등 오류가 발생 가능한 범위가 넓기 때문에 정확한 오류 진단이 어렵습니다.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 KG 이니시스 고객센터(1588-4954, 1-2-1-0 선택)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오류 해결방안에 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Safari 브라우저 이용 시 카드 결제 오류가 빈번하여 Chrome으로 재시도 시 오류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앱의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으로 설정되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비활성화”로 설정)

품절 상품은 언제 구매 가능한가요?

사이트 내에서 품절로 보이는 제품은 검토 후 정식 입고 시 공식 어플리케이션의 푸시 알림으로 재오픈 안내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원단 및 부자재 등의 수량 부족으로 재입고가 불가능 한 경우에는 안전재고분 수량에 따라서 공지 없이 오픈 될 수 있습니다.

미입금 수량 판매는 언제 하나요?

미입금 수량의 발생 유/무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이는 미리 정확한 안내가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정식 추가 입고가 없을 경우에는 마지막 차수 입고일 전후로 오픈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외 배송을 원하신다면 주문 후 문의 게시판으로 해외 배송지 정보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영문 이름, 해외 전화번호, 영문 주소 기입)

배송비는 선결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배송 국가/지역에 따라 추후 관세가 부과될 수도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할 수입 통관처에 수취인이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해외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준비중입니다. 명확해지면 자세한 안내는 해당 답변에 안내드리겠습니다. (9월 이후 예상)

반품하고 싶어요.

상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 반품 요청서의 안내 내용에 따라주시면 됩니다.

(게시판을 통한 반품 접수 → 게시글 답변 확인 → 우체국 택배 회수 접수 → 반품 상품 발송 → 도착일로부터 3일 후 취소 처리 확인)

이외 문의사항은 교환/반품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반품은 보내신 다음 날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본사로는 1~3일 후 도착하기에 여유 있게 생각 부탁드립니다.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평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사용 가능한 쿠폰/적립금은 주문 과정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1년 주기로 소멸되며, 쿠폰은 만료 기간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취소/반품 시 쿠폰/적립금은 자동 환원되며 부분 취소할 경우에는 구매 상품에 적용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회원 글쓰기가 가능하니 게시글로 아이디/주소/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이외 시간은 게시판 집중 업무로 운영되며 효율적인 업무를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유선 상담이 지연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을 통한 CS 처리가 비교적 더 원활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