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1588-6941

AM 11:00 - PM 4:00

점심 PM 12:30 - 1:30

(토,일,공휴일 휴무)

FAQ

사이트에서 직접 취소를 할 수 있나요?

결제 후 직접 취소는 어려우며 배송 전 변경/취소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오더 메이드 별도 약관 적용, 제품에 따라 취소/변경 기준 상이)

구매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 일부 취소/변경을 원하 실 경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최초 결제 금액에서 할인 금액 차감 후 실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환불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적용/할인 여부에 따라 상품가에서 차감 후 실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특정 조건 쿠폰의 경우 환불로 인해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사용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환불 시 승인 취소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하며 카드사별 약관에 의하여 환금 및 한도 금액 복구 처리가 됩니다. 결제 일자에 맞춰 청구가 되었다면 익월 해당 카드사에서 환금 처리를 진행하니 해당 카드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한 상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수령 후 48시간 이내 게시판을 이용하여 접수 후 전자상거래 법에 의거하여 7일 이내 상품 도착 시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더 메이드 별도 약관 적용, 제품에 따라 교환/반품 기준 상이)

제품 하자 외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배송 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은 보내신 다음 날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본사로는 1~3일 후 도착하기에 여유 있게 생각 부탁드립니다.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제품 세탁/수선/사용으로 원 상태 훼손, 사은품/TAG/BOX 등 구성 품 누락 시 처리 불가합니다.

불량 제품 또는 오배송 임에도 불구하고 착용했을 경우 착용한 상품은 처리가 불가하니 반드시 착용 전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분실, 상품 파손 등의 위험으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구매 상품 외 다른 상품으로 교환되나요?

수령 교환은 동일 상품 옵션 변경에 한해 처리 가능하고 그 외 타제품으로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반품 처리 후 원하시는 제품 구매를 권해드립니다.